출처: 여성시대 로미오와줄리안
백만년만에 뮤뱅 나온 태양
(뮤뱅 마지막 출연이 2015년도인듯?)
시작부터 KBS 로고 박힌
태양광판 앞에서 시작함;;;
태양과 태양광판이라?ㄷㄷ
그러더니 마트 카트타고
KBS에 들어옴
이건 방송국용 소품이라
어른이 타도 되나봄
그러더니
일박이일 오프닝 장소로 익숙한
계단을 노래 갈기며 우다다 올라감
하지만 곧 댄서들에게
질질 끌려가더니
도착한 곳은
?
??
9시 뉴스 스튜디오;;
옥상 헬기 착륙장도
들려주고
뮤뱅 유명 포토 스팟
계단에서도 노래 갈김
나 이 연결통로도 일박이일에서
많이봐서 익숙하잖아;
그리고 끝판왕으로
존나 야외 무대에 팬들
환호 받으며 입장
물줄기도 사정없이 뿌림
비온거랍니다
공짜 살수차 효과 개이득
왼쪽 자세히 보면 KBS 로고
박힌 건물있음
KBS 앞에 만든 야외 무대인 것임
뮤뱅 혼자 쓰는 중
자본주의 맛 쏘 테이스티
이상 백만년만에 뮤직뱅크에
나온 태양이였습니다
https://youtu.be/jrIyVUDqk_o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