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주식 얼마(₩) 물려있는지 말해보는 글 작성자영원우|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4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재명아저시다 작성시간26.06.21 -800...ㅎㅎㅎ 삼전닉스 레버리지 나온 순간부터 개쳐물림탈출도 못 해...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히히흐흘 작성시간26.06.21 물려있는 애들은 -600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까르보불닭페리카나양념치킨쿠크다스 작성시간26.06.21 코스닥 미친넘....-150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chtsmissbraucher 작성시간26.06.21 팔투 써클덕분에 -600 쌰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타로타로로 작성시간26.06.21 여기 댓글 보니까 내 40은 귀여워보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디야바닐라라떼 작성시간26.06.21 삼전닉스나 대형주 아닌 여시들은 분할매도 하고 지금이라도 삼닉들어가.. 차라리 그게 빠를수도 있어 코스닥 당장올라오기 힘들거같단 얘기 많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임티쓰게해줘 작성시간26.06.21 폰손실 천마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둘리사우르스스 작성시간26.06.22 400 물려있음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12 현재페이지 1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