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가 정교하지는 않지만 유창한 아모띠 작성자안나푸르나|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비건더마쿠키 작성시간26.06.19 역시 언어는 기세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니소양말 작성시간26.06.19 음 말레이시아에서 생활 바로 가능하겟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울컥 작성시간26.06.19 오 그래도 소통 잘 된다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워크림 붕어빵 작성시간26.06.19 캔캔? 와이캔낫?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독기독기야어디를가느냐~ 작성시간26.06.19 캔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창문이존나흔들려 작성시간26.06.19 맞아 결국언어라는게 사람끼리 소통하기위한건데 난 왜 잘하는것<- 에 집착을해서 주눅이들까 ㅠ 나도 저렇게하고싶어 주눅안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햄햼햼햼 작성시간26.06.19 나도 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월드곤 작성시간26.06.19 캔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