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SNS] 이란, 호르무즈 재봉쇄

작성자아흐레|작성시간26.06.19|조회수10,505 목록 댓글 96

출처: https://m.cafe.daum.net/rocksoccer/ADs1/1531010?svc=cafeapp









"이스라엘의 레바논 철수, 해상 봉쇄의 완전한 해제,
그리고 페르시아만과 이 지역에서의 미국 테러 세력 철수는
이란과 미국 간 합의의 주요 조건에 포함됩니다.

호르무즈 해협은 이러한 조건들이 충족될 때까지
폐쇄된 상태를 유지할 것입니다.

모든 선박은 자신들의 안보와 안전을 위해
호르무즈 해협에 접근하지 말 것을 요청합니다.
이 지시를 거스르는 어떠한 선박도 표적이 될 것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끼리 베이글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셜록홀즈 | 작성시간 26.06.20 아니 900존가 1000조는 그럼??
  • 작성자둠칫.둠칫 | 작성시간 26.06.20 뭐함 ㅡㅡ
  • 작성자두지런하게먹자 | 작성시간 26.06.20 뭐여
  • 작성자복실뽀 | 작성시간 26.06.22 이스라엘이 잘못했는데 욕은 이란만먹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