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축구인들 공통된 의견.jpg 작성자아흐레|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쁨벙이로 작성시간26.06.19 하 그니까 .....;;;;;; 도통 이유를 모르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인공격 작성시간26.06.19 욕먹을까봐 관리해주는건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은 삐뚤어졌어도 입은 바로 해라 작성시간26.06.19 두번째 짤 왼쪽은 누구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루메론 작성시간26.06.19 저 역할이라는 게 뭐지? 손흥민 마크하는 상대 선수들 체력 빼는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낫띵리튼 작성시간26.06.19 이재성 손흥민 동시에 뺀건 대체 무슨 전술이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순신. 작성시간26.06.19 아까 쩌린가 자겐가 홍명보는 걍 아무생각없이 플레이한다는 거 봤는데 이글보니까 진짜 그런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스,터졌어 작성시간26.06.19 한때 주역이었던 동료들도 저렇게 말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녕하seesaw 작성시간26.06.19 이재성 손흥민 동시에 뺄때 엥 함 그 둘 지금 잘하고 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sap baby hurry up dont be lazy 작성시간26.06.19 ㄴㅁㅇ 진짜 지만 몰라 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민감반응청년 작성시간26.06.19 내생각에도 손흥민왜빼는비 뮤르겟음 체코전대체코애들 체력그지라이긴것도잇을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형매니아 작성시간26.06.19 내가 봐도 너무 빨리 뺐더라ㅡㅡ 한 20분이라도 더 뛰게하지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쥐만이 살길 작성시간26.06.19 그니깐 손이랑 이 둘다 잘하고 있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몽쉘카카오맛 작성시간26.06.19 이재성이랑 손을 한번에 뺀다고? 진짜 노이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랑뷔에 작성시간26.06.19 전술이 없으니깐 판단도 안되는거지 좋게 포장해서 말하자면 생각을 진짜 단순하게 하는 사람이야ㅋㅋㅋㅋ 손흥민한테 수비 많이 붙으니깐 어그로 끄는 역할 시키는건 그럴 수 있음 근데 그만큼 생긴 공간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에 대해서는 진짜 아~~무 생각이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뮤뮤ㅁ 작성시간26.06.19 당연하지 손흥민을 왜 자꾸 빼냐고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스페퍼민트티 작성시간26.06.19 어늘 컨디션 좋아보이더만.. 상황 봐 가면서 빼야지 오늘 너무 빨리 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IN~! 작성시간26.06.19 보면서 교체를 이렇게 빨리 한다고? 생각은 했지만 저정도 인가 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상구 작성시간26.06.20 손흥민 오현규 투탑 왜안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존파 작성시간26.06.20 내말이 ㅌㅌㅋㅋㅋㅋ 제발제발 상대를 보고 파악해가면서 전술이란걸 짜시라구요.. 네? 아님 인터넷이라도 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