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송정동핫도그 작성시간 26.06.20 근데 나도그래... ㅋㅋㅋㅋ 다른가족들 있으면몰라도 혼자있으면 전기세아깝고 환경에도 안좋을것같아서 죄책감느껴짐
-
작성자엄태9 작성시간 26.06.20 난 내가 안키고 엄마가 킴 ㅜㅜㅋㅋ일년에 고작 1-2달 트는건대 뭐어떻냐며..
-
작성자브링더러브 작성시간 26.06.20 에어컨은 키시는데 ㅋㅋ 냉장고안에 오만거 다있고 안버리면서 음식 넣을곳 없다고 냉장고 3개씀.. 혼자사는데..
-
작성자쿠룩쿠룩 작성시간 26.06.20 울엄빠는 은퇴하고 집에계시니까 요즘은 본인들이 키심ㅋㅋㅋㅋ진짜 밖보다 집안이 더 더울때가 있어..
-
작성자Young Adult 작성시간 26.06.20 내가 저래ㅠ 겨울에 보일러도 안키고 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