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돈 많은 연예인 엄마들도 에어컨을 안킴

작성자임연수는괴물이야|작성시간26.06.19|조회수52,129 목록 댓글 23

출처: https://theqoo.net/square/416991408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정동핫도그 | 작성시간 26.06.20 근데 나도그래... ㅋㅋㅋㅋ 다른가족들 있으면몰라도 혼자있으면 전기세아깝고 환경에도 안좋을것같아서 죄책감느껴짐
  • 작성자엄태9 | 작성시간 26.06.20 난 내가 안키고 엄마가 킴 ㅜㅜㅋㅋ일년에 고작 1-2달 트는건대 뭐어떻냐며..
  • 작성자브링더러브 | 작성시간 26.06.20 에어컨은 키시는데 ㅋㅋ 냉장고안에 오만거 다있고 안버리면서 음식 넣을곳 없다고 냉장고 3개씀.. 혼자사는데..
  • 작성자쿠룩쿠룩 | 작성시간 26.06.20 울엄빠는 은퇴하고 집에계시니까 요즘은 본인들이 키심ㅋㅋㅋㅋ진짜 밖보다 집안이 더 더울때가 있어..
  • 작성자Young Adult | 작성시간 26.06.20 내가 저래ㅠ 겨울에 보일러도 안키고 살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