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고양이가지구의중심 작성시간26.06.19 난 근데 심리상담가들이 현재 힘든거나 공감하고 해결책 줬으면 좋겠음 우울하고 좆같아죽것는데 지난쓰래기같은 과거얘기 끄집어내는거 너무짜증나
좋은상담가도 지방시골살다보니 모르겠고 한달 40(1주10) 개부담스러워 해결되는것도 아닌데
그냥 정신과가고 AI에게 털어놓는게 백만배나음
진짜 상담은 돈있어야만 하는듯
내 느낌임 반박안받음 상담으로 70날리고 이제 상담사는 쳐다도 안봄 상담3회동안지긋지긋한 과거얘기 자꾸 그림그려라 어째라 ... 그냥 약으로 감정조절하고 술먹고 울고나서 AI랑 해결책찾는게 최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작성자 울러불루 작성시간26.06.20 헉 내가 이래서 상담이 안 맞구나? 10회기 해보고 그 후로 안했어 상담이 나랑 너무 안 맞더라고.. 일단 상대방한테 나에 대해 구구절절 설명해야되는 행위 자체가 너무 ㅋ 짜증나 그리고 솔직히 내가 하고 싶은 말 안 하고 싶은 말 다 선택할 수 있고 그렇게 함으로서 내가 전달하고 싶은 부분만 전달할 수 있다면 뭐하러 상담을 하지? 싶더라고... 그냥 타인에게 돈을 내가면서까지 굳이 나를 설명해야되는지 그럴바엔 친구나 ai랑 얘기하고 말지 돈과 시간도 너무 아깝고 애초에 내가 타인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잘 안하는 성향도 강해서 내가 아무리 설명해봤자 이 사람은 결국 나라는 심연을 절대 모를거잖아 그래서 헛짓거리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