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노화관리 핵심은 체내 수분관리임..

작성자여름청사과|작성시간26.06.19|조회수6,089 목록 댓글 11

사람이 가면 갈수록 수분이 마르고 없어지고,
그런 상태가 오래 고착화되면 신체가 수분을 저장하는 능력 자체가 계속 떨어지면서 쳐지고 늘어지고 순환이 잘 안되는거야
러닝, 사우나 이런거 너무 하면 안되는게 처음엔 붓기 빠져서 좋을수 있지만
결국은 있어야하는 수분까지 급격히 손실시키는 행위임 ㅠㅠ
몸에 흡수될수 있게 적당히 따스한 정도의 물을 조금씩 많이 마시고
회복하면서 저장할수 있게 잠 많이 자야해
씻고나서 얼굴포함 온몸 전체에 좋은 보습제 잘 발라줘야 하고!
인간 70프로가 수분이고 어린아이일수록 수분량이 더 높음.. 나이들어서 살빠지는거 사실은 수분빠져서 더 못나보이는거임 ㅠㅠ 늦기전에 해야해 유지가 쉽지 늙어버리면 되돌리기 너무 어려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남미새 | 작성시간 26.06.19 이미늦음 ㅠ
  • 작성자빵식이뽕식이 | 작성시간 26.06.19 넵..
  • 작성자루틴을지키자 | 작성시간 26.06.20 근육없이 물 많이 마셔봤자 걍 화장실만 ㅈㄴ 가는거임 근육 키우면서 물도 많이 마셔야해
  • 작성자럭키인간 | 작성시간 26.06.20 물!!!
  • 작성자승승짱구 | 작성시간 26.06.20 근육 깍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