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는 스마트폰이 5년 안에 존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8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뽀도리… 작성시간26.06.20 근데 어느정도 동의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돈좀주세요돈 작성시간26.06.20 더 늙크크되기전에 나와줘 적응하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삼사 작성시간26.06.20 거의 20년전에 폰으로 은행업무 가능해질거라했을때 전혀 어떤모습일지 상상이 안가서비번 어떻게칠건데 말이됨? 했는데 그게 가능근데 지금도 상상이 안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본개버러지같은새끼들 작성시간26.06.20 나 지금도 ai에 적응 못하고 있는데 진짜 큰일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hachuchachu 작성시간26.06.20 반도체 메모리-> 씨피유 싸이클이 끝나고 나면 그때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될거임,, 감도안온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리미리 작성시간26.06.21 무서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