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떡볶이 자주먹으면 진짜 살 존나찌는지 궁금한 달글

작성자여름청사과|작성시간26.06.19|조회수3,815 목록 댓글 52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다이어트할때 절대 먹지 말아야할 음식에 떡볶이가 있자나

얼마나 찌길래 그런말이 도는건지.. 궁금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위니비니후디수리 | 작성시간 26.06.20 먹고 한 3일 빡세게 운동해야 그나마 유지임
  • 작성자매운걸맛있군재출시소망 | 작성시간 26.06.20 7키로 빠진거 엽떡으로 8키로 찜
  • 작성자파이어족D-1 | 작성시간 26.06.20 난졸리마니먹음일주일에...3번? 근데 살은.안찜..너무좋아함
  • 작성자핵주먹 쨉쨉 | 작성시간 26.06.20 살이 옹골차게 오르는게 느껴짐ㅠㅠ
  • 작성자꼬북칩 내놔ㅡ | 작성시간 26.06.20 찌는데 단단하게 찜. 뭔가 좀 듬직하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