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나이들면 과자 안 땡긴다는거 진짜야? 근데 난 왜 30대인데 아직도 과자 군것질이 좋지

작성자아이스맥심라떼|작성시간26.06.19|조회수5,289 목록 댓글 83

출처: https://www.instiz.net/name/58583244


나도 과자 못끊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철아사랑해넌최고의고양이야 | 작성시간 26.06.20 감자칩으로 세끼먹어
  • 작성자이끼류 | 작성시간 26.06.20 나 진짜 어릴땐 단거 안좋아해서 안먹었는데 30대 후반되니까 그렇게 과자가 땡겨
  • 작성자발라버려 | 작성시간 26.06.20 먼소리 더 땡김
  • 작성자꾸에에에에에애앵 | 작성시간 26.06.20 과자 좋아하는데 건강 생각해서 참는거 같아 쉬바…. 아무생각없이 먹던 그 시절로 돌아가고싶어요 ㅠ
  • 작성자Amoroso | 작성시간 26.06.20 저도 그래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