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나이들면 과자 안 땡긴다는거 진짜야? 근데 난 왜 30대인데 아직도 과자 군것질이 좋지 작성자아이스맥심라떼|작성시간26.06.19|조회수5,289 목록 댓글 8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instiz.net/name/58583244나도 과자 못끊어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철아사랑해넌최고의고양이야 | 작성시간 26.06.20 감자칩으로 세끼먹어 작성자이끼류 | 작성시간 26.06.20 나 진짜 어릴땐 단거 안좋아해서 안먹었는데 30대 후반되니까 그렇게 과자가 땡겨 작성자발라버려 | 작성시간 26.06.20 먼소리 더 땡김 작성자꾸에에에에에애앵 | 작성시간 26.06.20 과자 좋아하는데 건강 생각해서 참는거 같아 쉬바…. 아무생각없이 먹던 그 시절로 돌아가고싶어요 ㅠ 작성자Amoroso | 작성시간 26.06.20 저도 그래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