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생리 전 증후군 증상중 가장 힘든게 뭐야? 작성자여름청사과|작성시간26.06.19|조회수2,507 목록 댓글 8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세 레나생리 끝나고 식욕 터질 내모습으로 ㅁㅂ유방 통증 (가슴이 붓거나 통증을 느낌)복부 팽만감 (복부가 붓거나 가스가 차고 아픔)두통쉽게 지치는 피로감근육통식욕 변화 (폭식 혹은 식욕 급저하)변비 또는 설사감정기복 (우울,짜증,불안,예민,긴장 등등)나는 아랫배 통증 ㅅㅂ생리할때되면 귀신같이 찾아옴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연두사랑해 | 작성시간 26.06.20 성질머리 좢됨 작성자알빠임?! | 작성시간 26.06.20 배꼽 아래로 퉁퉁 붓는거 + 감정기복 + 식욕 작성자침착한 | 작성시간 26.06.20 신경질적이되고… 식욕조절못하겠고… 가슴 졸라아파 작성자신들린말빨 | 작성시간 26.06.20 폭식, 체온높아져서 디짐ㅠ 작성자신비아파트고스트볼x | 작성시간 26.06.20 식욕 두통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