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생리 전 증후군 증상중 가장 힘든게 뭐야?

작성자여름청사과|작성시간26.06.19|조회수2,511 목록 댓글 85

출처: 여성시대 세 레나




생리 끝나고 식욕 터질 내모습으로 ㅁㅂ








유방 통증 (가슴이 붓거나 통증을 느낌)






복부 팽만감 (복부가 붓거나 가스가 차고 아픔)






두통





쉽게 지치는 피로감




근육통







식욕 변화 (폭식 혹은 식욕 급저하)






변비 또는 설사





감정기복 (우울,짜증,불안,예민,긴장 등등)







나는 아랫배 통증 ㅅㅂ
생리할때되면 귀신같이 찾아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연두사랑해 | 작성시간 26.06.20 성질머리 좢됨
  • 작성자알빠임?! | 작성시간 26.06.20 배꼽 아래로 퉁퉁 붓는거 + 감정기복 + 식욕
  • 작성자침착한 | 작성시간 26.06.20 신경질적이되고… 식욕조절못하겠고… 가슴 졸라아파
  • 작성자신들린말빨 | 작성시간 26.06.20 폭식, 체온높아져서 디짐ㅠ
  • 작성자신비아파트고스트볼x | 작성시간 26.06.20 식욕 두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