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붕어빵무제한제공참말사건
https://naver.me/FUiy1jj6
인간 역시 마찬가지다. 울어야 할 때는 울어야 하고, 멈추어야 할 때는 멈추어야 하며, 상실을 통과해야 할 때는 천천히 통과해야 한다. 삶은 경주가 아니다. 존재는 성과가 아니다. 인간은 기계처럼 효율적으로 작동하기 위해 태어난 존재가 아니다.
절규할 수 있다는 것은 아직 살아 있다는 뜻이다.
아직 느낄 수 있다는 뜻이다.
아직 사랑했던 것이 있다는 뜻이다.
전문은 출처로
전문이 큰 위로가 되는 글이라 꼭 읽어봤으면 좋겠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으에에에엥?! 작성시간 26.06.19 너무너무 좋은 글이다... 최근에 내가 힘들어했던 과정 그리고 고민에 대한 위로같아
나를 안아주는 것 같아 너무 좋네
고마워 -
작성자사궈주시겟어요? 작성시간 26.06.19 생각이많아지는 글이네.. 위로받고가. 좋은글 가져와서 고마워.
-
작성자여름시작 작성시간 26.06.19 진짜 좋은 글이다 이렇게는 생각 안 해봤는데 너무 좋다
-
작성자7k루 작성시간 26.06.20 오
-
작성자기장미역 작성시간 26.06.20 위로가 필요할때 좋은 글을 만났네 고마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