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살] 제 성격이 극 T라 친구들한테 손절 당하는데 어떻게 바뀌어야 할까요? 작성자2.9의발악|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5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뱍효신 작성시간26.06.20 꼭 사회성 떨어지는 사람들이 자기는 T라서, 솔직하고 통찰력 있어서 할 말 다 하는 쿨한 인간이라고 생각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다크은 작성시간26.06.20 그냥 막말하는 개찐따잖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본 좋아해? 그럼 죽어 작성시간26.06.20 아 서장훈 좀만 더 세게 얘기하지 아주 그냥 집가서 질질 짜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작성시간26.06.20 예절과 사회성 말아먹은걸 극T라고 하는 놈들 제발 정신차리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자맛있으 작성시간26.06.20 친구들이 엄청 착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를 르끌레르 작성시간26.06.20 T랑 무슨 상관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가참조아 작성시간26.06.20 T랑 연관은없어보이고 걍 사람성향이지 ㅋㅋㅋ 근데 F처럼은 전혀 안보이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움파룸파파아 작성시간26.06.20 뭔 T타령이야 극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463636 작성시간26.06.20 친구 a보살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방소화제 작성시간26.06.20 저게 무슨 T야 존나 F인데 본인 인성파탄난거에 애꿎은 T이용하지 마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드럼큰햄슨 작성시간26.06.20 존나 F세요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늘케이크 작성시간26.06.20 기안도 품어주는데 저건 못품는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피 작성시간26.06.20 T 부정적일땐 인성파탄자들많고 투덜이 남탓도 많이하고 앞담많이해 F기능이 열등이라 감정조절어렵고 쏟아내는건데 주기능이 T라 그럴때 자신이 논리적이라고 착각하는거야 f아니고 f열등이라그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26.06.20 ,mbti 나오고 저런 사람들이 진짜 t타령에 심취해있더라 서장훈이 말 잘했네 친구 A는 너무 과분하다 저 사람한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구라미라미 작성시간26.06.22 T도 F도 아니고 그냥 사회성 개 없는 사람이 MBTI알아서 신나서 T라고 떠들고 다니는 거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