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다음 대선 투표할 수 있다면 이재명 vs 김문수

작성자Everything|작성시간26.06.19|조회수20,461 목록 댓글 406

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Lp0T/17946949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테크노파크 | 작성시간 26.06.21 대선때도 뽑아놓고선 뭘 이제와서 다시 뽑으면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88dikf | 작성시간 26.06.21 요즘 2찍들 여시에서 작업치는 듯 말 진짜 많아... 정치 이야기 못해서 안달남
  • 작성자멍피피 | 작성시간 26.06.21 김문수요....?나 경기도지사김문순대의 김문수?
  • 작성자아이수~! | 작성시간 26.06.21 ? 한국을 떠나줄 수 있어
  • 작성자원하는곳원하는시간에출근 | 작성시간 26.06.22 자게 이재명 검색하니까 쩌리에선 얘기도 못하고 작업 너무 심하던데 작업좀 치지마 2찍들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