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SNS] 속보) 트럼프: 이란에 10센트도 주지 않을 것

작성자아흐레|작성시간26.06.19|조회수4,749 목록 댓글 42

출처: https://cafe.daum.net/rocksoccer/ADs1/1531017?svc=cafeapp










“우리가 절박해서 만난 것이 아니라, 이란이 절박해서 만난 것이다.

그들은 끝났다! 우리는 60일의 시간을 보낼 것이다.

그들은 돈을 한 푼도, 10센트조차 받지 못할 것이다!"









전쟁으로 인해 이란은 쇠락했다!

이란은 더 이상 공군, 해군, 대공 장비, 레이더,

혹은 그 밖의 사실상 그 무엇도 보유하고 있지 않다.

그런데도 멍청한 민주당은 이란이 4개월 전보다

지금 더 나은 상황이라고 말한다.

그런 말을 하고도 무사히 넘어갈 수 있다고 생각하나???

사람들은 얼마나 멍청할 수 있는 건가???

대통령 DJ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햄버거좋아하는다이어터 | 작성시간 26.06.20 지랄나게하지마
  • 작성자왜그렇게생각해? | 작성시간 26.06.20 둘이 웃통벗고 씨름 한판 하자 그냥
  • 작성자환상 게임 | 작성시간 26.06.20 또 트랄하네
  • 작성자Feels like jot | 작성시간 26.06.20 빙신쉨 니가 졌어
  • 작성자뉴진스이혜인 | 작성시간 26.06.20 고만해 추하다 람프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