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 코스피 불장에 245조 '잭팟'… 기금 고갈 4년 더 미뤘다 작성자스벅불매|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MiroB 작성시간26.06.19 아 같이 하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르티제아 작성시간26.06.19 실현수익이 중요한거 아닌가저거 다팔때 주가 엄청 떨어질텐데리밸런싱 할때 아니고 이제 정리 해야하는 게 맞는거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라면 작성시간26.06.20 팔면 으뜨케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례드향 작성시간26.06.20 미쳤어 사랑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작성시간26.06.20 같이 좀 벌어보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환상 게임 작성시간26.06.20 연기금이 나도 털어먹네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따끈고양이 작성시간26.06.20 나도받겠구나 ㅠㅠㅠㅠ 다행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참치참치참치참치 작성시간26.06.20 수익실현하면 개미 다 죽잖아.. 나는 지금 너무 무서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굴리엘모비카리오 작성시간26.06.20 내돈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다크은 작성시간26.06.20 ㄱ.ㄴ데 이제 팔고 국장 비율 너무 꽉 안채웠으면.. 누군가는 벌고 누군가는 잃는데 외기가 털리겠어 개미가 털리겠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동통통 작성시간26.06.20 ㅋㅋㅋㅋ앞으로 못받을 걱정은 안해도 되겠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파꼬리 작성시간26.06.20 팔아야 의미가 있는데 조금씩 팔고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책가고바람쐬기 작성시간26.06.20 조금씩 팔고 있지 않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추뿌려악귀야물러가 작성시간26.06.20 팔아야 수익이지 근데 팔면 개미들..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르쉐살여시 작성시간26.06.21 7월부터 판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