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 가사 짝사랑남의 시점에서 보면 이해되는 달글 작성자lLLHYHL|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진로테크토닉 작성시간26.06.19 귀엽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 6천원 있어요... 작성시간26.06.19 뭐야 귀엽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환영영환 작성시간26.06.19 사귀라노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극우울해서 극우세요? 작성시간26.06.19 권태기 온 커플 얘긴줄 알았는데 귀엽네 근데 왜 캔디일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화 작성시간26.06.19 그냥 짝사랑도 아니고 중딩 짝사랑이라 생각하면 이해간다고 해서 웃겼음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냠뇸냠님념 작성시간26.06.20 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빠꾸와꾹 작성시간26.06.20 맞아 이거 아무리 불러도 한방에 가사가 와닿진 않았는데 이러니까 말되네 ㅋㅋㅋ이렇게 보니 옛날 가사들이 확실히 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7k루 작성시간26.06.20 작사,여시 천재같아 뭔말인지 몰랐는데 이 내용이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 뚜뚜 작성시간26.06.20 작사가가 17살땐가? 고딩때 썼다더라ㅋㅋㅋ 그래서 저런느낌 맞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일 눈뜰 때마다 설레이는 아침을 작성시간26.06.20 귀엽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간의간극 작성시간26.06.20 헐그러네ㅋㅋㅋ이제 좀 이해간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딕닥독둑 작성시간26.06.20 귀엽다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