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한국인들 화이트워싱 안해서 어색하네ㅋㅋ'

작성자십육초|작성시간26.06.19|조회수52,731 목록 댓글 390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충동보쌈족발 | 작성시간 26.06.21 그냥 빨리 뒤져.. 혹시 아냐 다음 생은 한녀로 태어날지 ㅋㅋㅋㅋ
  • 작성자롯데는성리한다 | 작성시간 26.06.21 우리나라사람들개하얀데왜저러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나 너 알아 (음표) | 작성시간 26.06.21 한국인은 그냥 90퍼 이상이 하얗다고 원래가.. 모지리들아
  • 작성자Teresa Lisbon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만 띨롱 올린더 ㅈㄴ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동구라미라미 |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얼굴이 탄거야 이것들아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