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나 보기가 역겨워 가실 때에는 말없이 고이 보내 드리오리다

작성자무쉰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23,297 목록 댓글 15

출처: 여성시대 무쉰사


진짜 노래 개잘함
가사 너무 슬픔
당시에는 무서워보였는데
다시 돌아보면 넘 어린 마야

https://youtu.be/PeFNtC6UXx4?si=7Omfm5TCGziEPmBY

2분 50초~3분 손 까닥거리는거 개간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남은음식은제작진이맛있게먹었습니다 | 작성시간 26.06.20 가창력 존ㄴ내시원해
  • 작성자일본 좋아해? 그럼 죽어 | 작성시간 26.06.20 마야 요새 뭐해ㅠ
  • 답댓글 작성자노재팬좀해라진심 | 작성시간 26.06.20 태진아 따라갔다가 잘 안풀려서 농부로 10년간 지냈다고 들음
  • 작성자노재팬좀해라진심 | 작성시간 26.06.20 진짜 건강해보이고 보기좋다.. 요즘 아이돌 뼈말라 생각해보니까 더 더 이게 정상같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싱숑생싱숑생 | 작성시간 26.06.20 개신기하게 옷도 요즘 스타일이네 ㅋ ㅋ ㅋ ㅋ ㅋㅋㅈㄴ 안촌스럽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