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무쉰사
진짜 노래 개잘함
가사 너무 슬픔
당시에는 무서워보였는데
다시 돌아보면 넘 어린 마야
https://youtu.be/PeFNtC6UXx4?si=7Omfm5TCGziEPmBY
2분 50초~3분 손 까닥거리는거 개간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남은음식은제작진이맛있게먹었습니다 작성시간 26.06.20 가창력 존ㄴ내시원해
-
작성자일본 좋아해? 그럼 죽어 작성시간 26.06.20 마야 요새 뭐해ㅠ
-
답댓글 작성자노재팬좀해라진심 작성시간 26.06.20 태진아 따라갔다가 잘 안풀려서 농부로 10년간 지냈다고 들음
-
작성자싱숑생싱숑생 작성시간 26.06.20 개신기하게 옷도 요즘 스타일이네 ㅋ ㅋ ㅋ ㅋ ㅋㅋㅈㄴ 안촌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