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겨울철새인데도 시베리아로 날아가지 않고 순천만에서 여름을 맞이한 흑두루미 한쌍

작성자hxbsks|작성시간26.06.19|조회수12,901 목록 댓글 46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62802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얀입술 | 작성시간 26.06.20 눈물...ㅜㅜ
  • 작성자라코스테 | 작성시간 26.06.20 ㅜㅜ 더운데 어카나 .. 낮에는 숲이나 그늘에 좀 들가잇걸아 ㅜ ㅜ
  • 작성자궁디 팡팡 | 작성시간 26.06.20 치료 해주면 안되려나ㅠ
  • 작성자가벼운공 | 작성시간 26.06.20 가슴 아파 ㅠㅠ 치료해주자 ㅠㅠ
  • 작성자트루동 | 작성시간 26.06.20 두루미야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