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겨울철새인데도 시베리아로 날아가지 않고 순천만에서 여름을 맞이한 흑두루미 한쌍 작성자hxbsks|작성시간26.06.19|조회수12,901 목록 댓글 4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62802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얀입술 | 작성시간 26.06.20 눈물...ㅜㅜ 작성자라코스테 | 작성시간 26.06.20 ㅜㅜ 더운데 어카나 .. 낮에는 숲이나 그늘에 좀 들가잇걸아 ㅜ ㅜ 작성자궁디 팡팡 | 작성시간 26.06.20 치료 해주면 안되려나ㅠ 작성자가벼운공 | 작성시간 26.06.20 가슴 아파 ㅠㅠ 치료해주자 ㅠㅠ 작성자트루동 | 작성시간 26.06.20 두루미야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