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4250237965
https://youtu.be/YdqRsJKXxg0?si=6NXeexWR4v6q3Qas
도라이버 시즌 5
주우재가 어릴때도 자주 아팠는데 애기때 잘 못해줘서 아픈걸까 자주 미안해하셨다고함..
아님니다 어무니 ㅠㅜ 그시절은 자식 건강 뭐 잘못되면 다 엄마탓인줄알으셧겟지만 아니에요 ㅠㅠ 죄책감 갖지마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름샐러드 작성시간 26.06.20 홀 눈물나...
-
작성자라코스테 작성시간 26.06.20 저렇게 다 큰 ... 40가까이 큰 자식한테 아직도 신생아시절의 죄책감?을 갖고 계신다는게.. 진짜 엄마란 뭘까 .. 밥을 먹으라고 칵 소식하지말고
-
작성자주황보라색 작성시간 26.06.20 나도 아파서 병원갔을때 엄마한테 전화했는데 저 말하더라ㅜㅜ 맘찢이었음
-
작성자The Strongest Rock 작성시간 26.06.20 주우재는 그냥 소식좌에여 어머니ㅜㅜ
-
작성자쟝포니 작성시간 26.06.21 아녜요 지가 안 먹어서일 거에요 어무니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