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와 나 카공하는디 웬 40대 아저씨가 어디서 본적있지 않냐고

작성자스카치버터떡|작성시간26.06.19|조회수19,840 목록 댓글 27

출처 https://theqoo.net/2671192838



훈훈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쨔라 | 작성시간 26.06.20 와 눈썰미와 기억력 좋다
  • 작성자땅콩버터사과잼 | 작성시간 26.06.20 보면 몸만 커졌지 어릴때 얼굴이 남아있더라ㅋㅋㅋㅋ
  • 작성자운동하자운동해 | 작성시간 26.06.20 나도 고딩때 길가다 유치원선생님 마주쳐소 서로 누구더라...하다가 지나갔는데 나중에 유치원쌤인서 떠오름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한줌모래 | 작성시간 26.06.20 아니 나도 고딩때 선생님이랑 카페에서 마주쳤는데 서로 어…? 하고 알아봄ㅋㅋ 내 이름 다 기억은 못하시는데 한글자는 기억하셔서 좀 놀램;;
  • 작성자쟝포니 | 작성시간 26.06.21 몽글하다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