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김신영이 먹는 아이스크림 투게더 + 감자칩 조합 작성자Rich|작성시간26.06.19|조회수16,617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m.blog.naver.com/kha5797/224288057514https://youtube.com/shorts/4nCl0RcAoDY?si=y-6fuR_ty-U8VrSs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힙스러스터 | 작성시간 26.06.20 천재...ㄹㅇ 작성자달빛걷기 | 작성시간 26.06.20 나쵸에 아이스크림 좋아하는데 저것도 맛있겠다 작성자예예예예예 | 작성시간 26.06.20 투게더에 버터와플과자도마싯서 작성자벨레몬 | 작성시간 26.06.20 포카칩으로 해봤는데 너무 짠맛이 극대화돼서 난 그냥 그랬어. 작성자민감반응청년 | 작성시간 26.06.20 이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