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김신영이 먹는 아이스크림 투게더 + 감자칩 조합

작성자Rich|작성시간26.06.19|조회수16,617 목록 댓글 15

출처: https://m.blog.naver.com/kha5797/224288057514

https://youtube.com/shorts/4nCl0RcAoDY?si=y-6fuR_ty-U8VrS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힙스러스터 | 작성시간 26.06.20 천재...ㄹㅇ
  • 작성자달빛걷기 | 작성시간 26.06.20 나쵸에 아이스크림 좋아하는데 저것도 맛있겠다
  • 작성자예예예예예 | 작성시간 26.06.20 투게더에 버터와플과자도마싯서
  • 작성자벨레몬 | 작성시간 26.06.20 포카칩으로 해봤는데 너무 짠맛이 극대화돼서 난 그냥 그랬어.
  • 작성자민감반응청년 | 작성시간 26.06.20 이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