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휴지걸이 작성시간26.06.20 유럽은 헤리티지라도 있어서 빅테크 없어도(물론 독보적인 기술 몇 개씩은 나라마다 갖추고 eu로 뭉쳐 있기도 함) 관광, 금융, 규제로 울궈먹고 사는데 한국은 앞으로 어떡해야 할지…ㅋㅋㅋ
일단 중국은 전국에서 날고 기는 놈들은 죄다 무지성으로 공대 가고 여자들도 공대 일변도라 기본풀부터가 말이 안 됨 전세계 뭉쳐서 맞서도 모자랄 정도ㅠㅠ
중국에 맞서는 미국조차도 결국 중국인/중국계 인재라 ㅋㅋㅋㅋ 중국 대 중국인 게 현실임 이제 과학기술=중국 돼버린 듯
뭐만 하면 화짱조 타령하는 인간들이야말로 중국공산당 스파이 같음 현실직시 못하게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