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전방경사인 여시들 걷는 모습 사찰

작성자스카치버터떡|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너가지금핀트가빗나간것같은데 작성시간26.06.19 난 반대로 굽음 하ㅠ
  • 작성자 현무사랑해 작성시간26.06.19 모든게 나예요.
  • 작성자 슈퍼리치 작성시간26.06.19 안다
  • 작성자 미요먐 작성시간26.06.19 이거 근데 왜그런거야..?? 나 평생 저 자세여
    ...ㅠ
  • 작성자 오츠카 작성시간26.06.20 저거 어떻게 해결해? 난 원래 안그랫는데 요즘 자꾸 저렇게 돼서 코어가 무너졋나 싶어서 운동하려고 하는데ㅜㅜ
  • 작성자 포케는왜비쌀까 작성시간26.06.20 요즘 신경써서 허리 중립하고 가슴 들고 다니는중.. 걸을때마다 삐걱대..
  • 작성자 카레 노래 작성시간26.06.20 대체 어디에 어떻게 힘을 주고 걸어야 하는지 모르겠어;; 나는 그냥 평범하게 사는데 전방경사라고;;?
  • 작성자 남이사 전봇대로 이빨을 쑤시던 작성시간26.06.20 예 감사합니다
  • 작성자 뮤뮤ㅁ 작성시간26.06.20 나잔아
  • 작성자 사이클타야대 작성시간26.06.20 잘모르면 전방경사라고 착각할수있는데
    체형은 자세히관찰해야됨 ㅠ 그래야 그에맞는 운동처방을 했을때 효과가 좋움,,
    나도 보기엔 전방같지만 골반 각도기로 재보면 후방경사임 ㅠ
    무게중심이 앞으로쏠리면서 무릎이 뒤로꺾이는 빽니인 체형도 되게 많이봄..!

    운동은 어떻게보면 그냥 간단하게생각혀
    내가 만약 전방이면 후방운동 해주면되고 후방이면 전방운동해주면되고..

    전방 심한사람들은 발부터 확인해야햐 ,, 우리몸의기둥은 발부터시작되거든
    발부터 무너져있을 확률이 좀 다분함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삐리카삐리랄라라 작성시간26.06.20 발이 어떤지 알려주고가오...
  • 답댓글 작성자 좋은일만생겼으면좋겠다 작성시간26.06.20 빽니는 그럼 후방경사인건가...??
  • 답댓글 작성자 사이클타야대 작성시간26.06.20 좋은일만생겼으면좋겠다 아니 정답은업숴,,,,,,,
    체중심이 무너졌다고 쳤을때
    (사람은뒤로걷지않자나 앞으로 걷지 보통 체중심이 앞으로 무너지기쉬움 거북목도 )
    몸을 앞으로 넘어지지않으려고
    상체를 뒤로세우는과정에서 무릎을 뒤로 밀어내면서(?) 버티게되는데 그렇게 몸이변하면서
    허리가과하게꺽인 오리궁댕이 체형으로도 바뀔수있음 그럼 무릎도 그럴수있다고봄.... (전후방 다 빽니는 있을수있어)

    둔근운동(엉덩이) 데드리프트 레그컬 햄스트링 스트레칭해주자 ㅠㅜ
  • 답댓글 작성자 사이클타야대 작성시간26.06.20 삐리카삐리랄라라 발이 무너졌다 -> 종아리뼈 -> 고관절도봐야댐 ㅠ (복합적이지...) 발아치가 태어날때부터 평발이거나 뒤에서보았을때 복사뼈와 뒤뚬치뼈가 안으로무너지는형태.. 혹은 무지외반증 (엄지발가락의 힘도중요한데 소실된상태)
  • 답댓글 작성자 좋은일만생겼으면좋겠다 작성시간26.06.20 사이클타야대 이렇게나 자세한 설명을 ㅠㅠㅜㅜ
    감동이야 고마워
    알려준 운동 열심히 할게~~~♡♡♡
    행복행운 가득한 주말 되라 여샤
  • 답댓글 작성자 날으는콩이 작성시간26.06.20 어ㅏ 나 완전c네
  • 작성자 잘생겨서다야 작성시간26.06.20 어제의 나 오늘의 나 내일의 나
  • 작성자 프사본인 작성시간26.06.20 나임...ㅜㄷ
  • 작성자 커피에찌든삶 작성시간26.06.20 재활샘이 복사뼈 무릎뼈 골반엉치뼈 일자로 밎추고 걸으라했는데
  • 작성자 맴맴냥 작성시간26.06.20 그러게 인간이 직립보행하게 된 게 문제라고 본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