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에서 별명이 '신의 아들'이라는 남자 승무원들.jpg 작성자스카치버터떡|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장 만 월 작성시간26.06.20 ㅋ 잘생긴 남자만 편하게 사는게 절대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뚜뚜빔 작성시간26.06.20 여초는다^^신의아들이지.남초는여자를 시녀취급하는데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중앙 작성시간26.06.20 우리 아들 같아ㅜㅜㅜ 혹은 역시 남승은 군대를 다녀와서 그런가 동기들이랑 달라 ㅜㅜㅜ 오구오구❤️ ~~~~다 내가 실제로 들은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슴없는사슴 작성시간26.06.20 간호사 했었는데 비슷하네...ㅎ 못잊는다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살을빼야해 작성시간26.06.20 ㅋㅋㅋㅋ여초 거의 다 저렇긴해... 울 회사도 여초인데 입사 동기들 중애 남자들만 고과 잘받아서 개빨리 승진함 씨ㅣㅣㅣㅣㅣㅣ이이이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흑당노움맛쿠키 작성시간26.06.20 남초에선 여자들 ㅈㄴ 배제하는데 똑같이 좀 하면 안 돼? 팀플 진짜 개못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원이파이리 작성시간26.06.20 여초직군인데 그나마 남자 얼굴 보고 뽑아서 그런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눝눝 작성시간26.06.20 여초직군 여초직군이라 남자도 잘뽑힘 아이러니하게도 ㅋㅋㅋㅋㅋㅋ 남자들 성격개차반이여도 원래 그런가보다하면서 여자직원들 할말만 해도 00쌤은 참 좋겠다 ㅇㅈ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금이냐로또냐 작성시간26.06.20 교사도 마찬가지여요! 게다가 남교사 중에 조금만 키크고 와꾸 봐줄만하면 그 지역에 소문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삼전기맘 작성시간26.06.20 맞아 우리도 같이 일하는 교사 중 남교사 딱 한 명인데 나이도 어려서 엄마뻘 쌤들이 엄청 챙겨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대리보안관낑바오 작성시간26.06.20 난 심지어 남초 직장인데 저런 대우 안받음 ^^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이스와라떼 작성시간26.06.20 222 시발거 .......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팖피튀쳐 작성시간26.06.20 여상사분들 그냥 남후배 시원하게 한번 먹버하시고 인사평가는 성별 빼고 봐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짱쨩한쿵잔치 작성시간26.06.20 남초직장은 여자 ㅈㄴ 차별하지않냐 진짜 여자들 너무착함 남초에서 잠시 일한적 있는데 진심 개좆같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인트 엑소시스트 작성시간26.06.20 여초직장에서 남자-남자는 자적자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남자는 존나 챙겨주고 우쭈쭈해주고 ㅈㄹㅇㅂ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키작고 못생기고 뚱뚱해도 귀엽다 ㅇㅈ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잘 가, 전부였던 내 여름아. 작성시간26.06.20 신기한게 남초에서 여자는 밟히는데 여초에서 남자는 밀어줌 진짜 ㅈㄴ 신기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할수없는나의매력속으로 작성시간26.06.20 남초직장에서 여자는 기쁨조 취급받는데ㅎ 여초직장에서 남자는 남미새들한테 순진무구백마탄왕자님 대접받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나야토토큐누 작성시간26.06.20 ㄴㅁㅅ들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