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칸디다 질염은 운동이 답이다

작성자붐팔라붐팔라|작성시간26.06.19|조회수13,186 목록 댓글 38

6년넘게 매일 시달렸는데 운동꾸준히 하고60퍼는 나아짐 유산균 거의 안먹었음
진짜 운동이 답이야
좋다는 유산균 다먹어보고 팬티안입고 트렁크 입는건 기본..
먹는건 바꾼건 없음 단거 가끔먹고
운동으로만 좋아졌음!!!

운동은 헬스장에서 근력운동+유산소 +스트레칭 다해서 2시간정도함 주5일해
그동안도 운동 하긴했는데 유튜브 보고 하는운동하고 하다말다 그랬는데 칸디다 질염이 나아지거나 그러진 않았거든
근데 땀 쫙빼고 근력운동하고 규칙적으로 하니까 좋아졌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선예매 | 작성시간 26.06.20 이반지하 ㅇㅇ질유산균 기전이 유산균이 장으로 들어가서 똥꼬로 나와서 질로 들어가는거임.. 반 갈라서 팬티라이너에 뿌려
  • 답댓글 작성자으베베으베 | 작성시간 26.06.20 선예매 어디거 써ㅠ
  • 답댓글 작성자선예매 | 작성시간 26.06.20 으베베으베 재로우 펨 도피러스
  • 작성자23도씨 | 작성시간 26.06.20 혈당 조절로 난 효과 봄
  • 작성자소심한밸리곰팅이 | 작성시간 26.06.20 질염은 당을 줄여야해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