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넘게 매일 시달렸는데 운동꾸준히 하고60퍼는 나아짐 유산균 거의 안먹었음
진짜 운동이 답이야
좋다는 유산균 다먹어보고 팬티안입고 트렁크 입는건 기본..
먹는건 바꾼건 없음 단거 가끔먹고
운동으로만 좋아졌음!!!
운동은 헬스장에서 근력운동+유산소 +스트레칭 다해서 2시간정도함 주5일해
그동안도 운동 하긴했는데 유튜브 보고 하는운동하고 하다말다 그랬는데 칸디다 질염이 나아지거나 그러진 않았거든
근데 땀 쫙빼고 근력운동하고 규칙적으로 하니까 좋아졌어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