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아코닉
https://news.ikbc.co.kr/article/view/kbc202606180074
이미 빚이 3조 6천억 있는데 올해 4천억 적자임
이러다 빚 4조 찍겠음
통합준비 예산 573억도 지원 안해주고 알아서 하라 그랬고 현재 국비지원 총액도 줄이려고 간보고 있다고 함
우선 2조 5천억이라도 지원받으려고 하는 것 같은데 600억도 안 주는데 2조 5천억을 줄까 싶음 ㅋ
광주랑 전남 지원해주겠다더니 안 써도 되는 출범 준비 예산 573억만 쓰고 뭘 받았는지 모르겠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볼파이톤 작성시간 26.06.20 할말이 없다 이제 어차피 그래도 뽑아주니까 그래
근데 안뽑을수는 없어 뭘 어떻게 해야하는걸까 -
작성자취미는신상털기 작성시간 26.06.20 대통령 집 팔아서 보태라
-
작성자나무낙원 작성시간 26.06.20 호구도 이런 호구가 없지ㅋ
-
작성자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 26.06.20 아는 게 없어서 말 얹기가 조심스럽지만...호남은 여전히 발전 막히는 느낌 너무 싫네 ㅜ
-
작성자보라색포도 작성시간 26.06.21 근데 어떻게 민주주의 표방하면서 주민투표같은?? 절차도 없이 광역시를 날려버릴 수 있어 이렇게 빨리 통합해버리는 게 맞아..? 진짜 광주나 전남 시민들이 원하는 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