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시나몬잼
행사에서 메시 만나고 신나서 5분동안 떠들었는데 누가 와서 '저기 메시 영어 못해...' 그랬다고ㅋㅋㅋ
메시는 공식 석상에서도 스페인어만 쓰기로 유명함 (시상식에서 만나면 잡두가 통역도 해줬나봄)
미국 가고 지금은 알아는 듣는데 말은 부끄러워서 안한대
https://www.soyfutbol.com/en/news/he-doesnt-speak-english-ed-sheeran-shares-the-most-embarrassing-moment-of-his-life-trying-to-chat-with-lionel-messi-in-2021-20251117-0070.html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푸른 연인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에비스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ㅌㅌㅌㅅㅂㅌㅋㅋㅋㅋㅌㅋㅋ
-
작성자야옹희 작성시간 26.06.20 부끄러워서 안한다는 것도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DJ Tukutz 작성시간 26.06.20 앗쉬ㅋㅋㄱㅋㅋㅋㅋㅋ 너무신나게 떠들고있어서 끊지도 못했나봐ㅋㅋㅋㅋㅋ
-
작성자식빵의 꿈 작성시간 26.06.21 포즈부터 봐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