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메시 만나고 신났던 에드시런

작성자셉셉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16,850 목록 댓글 33

출처: 여성시대 시나몬잼




행사에서 메시 만나고 신나서 5분동안 떠들었는데 누가 와서 '저기 메시 영어 못해...' 그랬다고ㅋㅋㅋ



메시는 공식 석상에서도 스페인어만 쓰기로 유명함 (시상식에서 만나면 잡두가 통역도 해줬나봄)

미국 가고 지금은 알아는 듣는데 말은 부끄러워서 안한대


https://www.soyfutbol.com/en/news/he-doesnt-speak-english-ed-sheeran-shares-the-most-embarrassing-moment-of-his-life-trying-to-chat-with-lionel-messi-in-2021-20251117-0070.html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 연인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에비스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ㅌㅌㅌㅅㅂㅌㅋㅋㅋㅋㅌㅋㅋ
  • 작성자야옹희 | 작성시간 26.06.20 부끄러워서 안한다는 것도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DJ Tukutz | 작성시간 26.06.20 앗쉬ㅋㅋㄱㅋㅋㅋㅋㅋ 너무신나게 떠들고있어서 끊지도 못했나봐ㅋㅋㅋㅋㅋ
  • 작성자식빵의 꿈 | 작성시간 26.06.21 포즈부터 봐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