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두루미가 아시아에서 좋은 대우 받았던게 존나 쎄서란거 신기함ㅋㅋㅋ

작성자땡삼|작성시간26.06.20|조회수15,227 목록 댓글 30

출처 : https://hygall.com/47732679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르른푸른 파미파미파 | 작성시간 26.06.20 조상들 추구미가 한녀생태계 최강자짤이잖아 안꾸미고 수수한데 보면 예쁘고 기존쎄
  • 작성자푸르릉르 | 작성시간 26.06.20 조류 조상은 역시 공룡이 맛다...
  • 작성자잘 가, 전부였던 내 여름아. | 작성시간 26.06.20 여우는 대체
  • 작성자onetwothree | 작성시간 26.06.20 호랑이들 눈에 사육사가 엄청 대단해 보였겠다 서열 정리 완
  • 작성자미니마니무니마 | 작성시간 26.06.20 호랑이 옆의 우리 사자인가? 구경났다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