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Fleur
우리 어린 시절이 왜 널 망가뜨리지 않았어?
(언니는 상태 안 좋음)
우리가 자란 방식에는 한 가지 큰 차이가 있었어.
나한텐 언니가 있었잖아
언니가 스스로를 남을 돌볼 수 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는 거 알아
하지만 내 곁에 있어줬어.
나는 안전하다고 느꼈어
작년에 죽은 여동생은 내 모든 것, 내 안전한 장소, 내 집, 나의 일부였어
자매한테 사랑받는다는 건 진짜 다른 느낌의 안정감이야
이거 여동생한테 보냈어 걔가 나를 엄마로부터 보호했을 때 나도 안전함을 느꼈다는 걸 알아주길 바라서
언니 없었으면 못 살았을 거야
언니는 내가 사는 이유야. 언니가 다 짊어져줬기 때문에 나는 그럴 필요가 없었어. 너무 고마워
어머니의 죽음을 애도하던 자매 앞에 갑자기 아버지가 나타나며 벌어지는 이야기. 레나테 레인스베, 스탈린 스카스가드, 엘 패닝 출연.
https://x.com/paranhearts/status/2022227874846323147?s=46
https://x.com/kkindding/status/2022565211136462972?s=46
https://x.com/noturoca/status/2021953062034977276?s=46
https://x.com/cinemagwangin/status/2020429421942026414?s=46
https://x.com/inanewshell/status/2021934947372876035?s=46
https://x.com/fromgrayarea/status/2020419307411501117?s=46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XOXZ 작성시간 26.06.20 읽기만해도 눈물 난다ㅠㅠ
-
작성자왠 아니고 ㅣ웬ㅣ고슴도치 작성시간 26.06.20 내 망할놈의 동생...지금은 연락 안하지만 제발 잘지내기를...
-
작성자인터내셔널 작성시간 26.06.20 ㅠㅠ 울언니 나 고3때 늦게 오면 야식으로 맛있는거 해주고 그랬는데.. 언니 보고싶다
-
작성자딥치즈 베이컨 포테이토 작성시간 26.06.20 자매 부럽다...언니여동생없는데 본문이랑댓글 왜 눈물남
-
작성자Amoroso 작성시간 26.06.20 나도 봐야지… 자매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