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월드컵 역사상 제일 통쾌한 사이다라고 칭송받는 ㅈㄴ웃긴 역사.....jpgif

작성자hxbsks|작성시간26.06.20|조회수16,089 목록 댓글 56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3039882




때는 2010년 남아프리카 월드컵....

8강

가나




그리고 우루과이가 맞붙게 됨





가나는 아프리카 최초 4강 도전인 상황

접전인 상황에서 1대1로 주고 받고 있었음
결국 연장전까지 가게 되고.......


경기 끝나기 1분 전
가나의 마지막 기회

응...?? 뭐지? 뭐가 막은거지???


???????????



축구계 ㅁㅊㄴ <<수아레스>>가 손으로 막아버림

당연히 수아레스는 퇴장

바로 가나에게 페널티킥 기회가 주어짐

단 1분 남았기에 이게 진짜 마지막 기회





그러나 실축.....

그대로 경기가 끝나고
승부차기에서 가나가 패배하며 우루과이가 4강 진출


경기끝나고 다른 선수들이 수아레스 목마태워주고 난리난리






경기 끝난 수아레스에게 질문했으나

오우
가나 국민들 당연히 개빡쳐버림





그리고 12년이 지나...... 2022년 월드컵....^^


조별예선에서 맞붙게 된 두 나라

당시 상황

우루과이: 한국보다 1점 더 넣어야 본선 진출

한국vs포르투갈
가나vs우루과이




4개의 나라가 동시간에 맞붙게됨

0:1.....





몇 분 뒤

0:2......

가나 탈락은 확정
우루과이는 이미 본선 진출로 기뻐하는 분위기





근데!!!!! 경기 끝나기 8분전.......


옆 경기장에서 들려오는 한국 역전골 소식

= 우루과이는 골 1개 더 넣어야 진출





이미 교체 돼서 나온 수아레스 멘붕 시작

우루과이 선수들

: ㅁㅊ;; 야 다 올라가!!! ㅈ됐어 우리




가나


: 우리 8분만 버티면 저ㅅㄲ들 탈락이라고?





갑자기 시작된 가나 골키퍼의 미친 선방쇼




진짜 어떻게 막았지




추가 시간에 지고 있는데 눕기




추가시간 1분 남았는데 선수교체

공격수 나가고 미드필더가 수비수로 들어옴 (네???)




서로 악수하며 천천히 나감
들어오는 선수는 걸어들어옴


온갖 시간끌기 끝에 경기 끝
가나, 우루과이 탈락



한국 본선 진출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수아레스는 결국 눈물을 보였음

왜냐? 마지막 월드컵이엇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자의 복수

당시 가나 사람들 상태

https://youtube.com/shorts/-kFzYpFoZbY?si=CnopBS41X0GzLBVv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인코래 | 작성시간 26.06.20 아영상시바
  • 작성자나여시좋아하네 | 작성시간 26.06.20 나 축알못인데
    왜 한골 더 먹여야대???
    2:0으로 이겼잖아
    왜 굳이 3:0으로 이겨야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주우재좀파악해라 | 작성시간 26.06.20 우리가 포르투갈을 2:1로 이기고있으니 1골 더 넣어야 쟤네가 올라갈수있어서
  • 답댓글 작성자나여시좋아하네 | 작성시간 26.06.20 주우재좀파악해라 아하아하
  • 작성자98년도에는요 | 작성시간 26.06.20 얼마나 한이 맺혔으면...나 축구 잘 모르는데도 수아레스 진짜 비매너다 스포츠 정신이 없네
    와중에 공격수 나간 거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