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요즘 MZ들은 다르네 빨간불에 건너는 할머니보고 작성자캐나다친구 아민|작성시간26.06.20|조회수17,973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와 개테토녀"어떻게 어르신한테 그런 말을 ㅌㅋㅋ ㅠㅠ나 도덕없는 개그 좋아해서 웃기긴했어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탠리텀블뤄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김구오빠보고있즤 | 작성시간 26.06.20 예의없는데 선은안넘네 작성자한끼식사 | 작성시간 26.06.20 테토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두바이쫀득쫀득쿠키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할머니한테 ㅋㅋㅋㅋ 작성자발라발라보니뽀나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