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요즘 MZ들은 다르네 빨간불에 건너는 할머니보고

작성자캐나다친구 아민|작성시간26.06.20|조회수17,973 목록 댓글 15

"와 개테토녀"

어떻게 어르신한테 그런 말을 ㅌㅋㅋ ㅠㅠ
나 도덕없는 개그 좋아해서 웃기긴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탠리텀블뤄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김구오빠보고있즤 | 작성시간 26.06.20 예의없는데 선은안넘네
  • 작성자한끼식사 | 작성시간 26.06.20 테토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두바이쫀득쫀득쿠키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할머니한테 ㅋㅋㅋㅋ
  • 작성자발라발라보니뽀나 | 작성시간 26.06.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