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했는데 애없는 연예인한테 애가져야 행복하다고 고나리 ㅈㄴ많은거 무슨심리야 ? 작성자방문하셔서|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5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펫샵충들죽인다 작성시간26.06.20 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부터 사람들이 남의 행복을 진심으로 빌어줬어?? 그것도 완전히 타인인 연예인을? 그것도 표독스럽기 짝이 없는 기혼들이?ㅋㅋㅋ 절대 그들의 행복을 빌어주는게 아니라는 건 너무 투명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룩빛깔 최성곤 작성시간26.06.20 지들은 그게 정상성이라 생각해서 결혼한 사람들이니까 ㅋㅋㅋㅋ 존싫어떻게 보면 애 낳고 망가지는 모습을 보고싶은 건가 싶음. 애 임신하면 사람이 불고 그러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인트 엑소시스트 작성시간26.06.20 다들 물귀신이 씌였나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봇대로이를쑤시든 작성시간26.06.20 자기 인생에서 그사람한테 자랑하고 우월감 느낄만한게 그것뿐이라서 ㅋㅋㅋ 애를 낳아서 잘 키웠다 이런 것도 아니고 그냥 애를 낳은 것 자체... 막상 듣는 사람은 하준이 낳은 거 하나도 안부럽다는 걸 이해 못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것이앓고싶따 작성시간26.06.20 자기들이 애가지기 전 행복하고 자유로워 보이는 때로는 절다 돌아갈 수 없으니 너도 이 길로 들어와라 같은 표독한 물귀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글동구리 작성시간26.06.20 아니 왜이렇게 남의 인생에 감놔라 배놔라야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메리카노 작성시간26.06.20 지만 좃댈수 없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사아라 작성시간26.06.20 잘난 사람들이 애 안가지면 지들이 틀린것처럼 느껴지니까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의사 작성시간26.06.20 지 마음 안정 위할라고 자긴 남들이 하는대로 애낳고 살았는데 좋아보이는애들이 그렇게 안 하면 자기가 후회될테니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푱퓽푱푱 작성시간26.06.20 무슨 애없으면 떠나…선녀와 나무꾼이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쩌리보다가존나화남 작성시간26.06.20 이효리한테도 개지랄하던뎅.. 이효리는 심지어 애 생각은 있는데 시험관까진 생각없다 스탠스였는데도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망뱁새 작성시간26.06.20 저러는 것도 정신병이야 남이사 뭘하든 애를 낳든 말든 뭔 상관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스믹스커피주세요 작성시간26.06.20 자기가 애낳고 여자로서 더 우위에 있는 사람으로 생각해서 저런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준아복수해줘 작성시간26.06.20 유구한 물귀신작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왁구와구왁 작성시간26.06.21 너도 ㅈ돼봐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