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자율주행 근황 요약ㅇ)테슬라 FSD 대만 일본까지 확산, 한국이 꼴찌로 뒤처진 이유 작성자흥미돋는글|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6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Palm Tree 작성시간26.06.20 아무리 생각해도 합리적인 이유를 모르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자튀김학박사 작성시간26.06.20 한국 기업들이 표독하게 막아봤자 시대의 흐름은 못바꿈ㅋㅋ 이미 올해 5월달 한국에서 제일 많이 팔린 차만 봐도 테슬라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찹찹이 작성시간26.06.20 세상이 바뀌는 속도에 비해 정책이 너무 느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팀우유 작성시간26.06.20 현기차가 막고잇나본데 세상 흐름에 뒤쳐지면 나중에 피해는 더 커질뿐이야시대도 못따라가는 늙은 고위공무원은 면직시켜버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UNKISS 작성시간26.06.20 딴말이지만 자율주행상태에 음주상태는 음주운전인게맞는거지? 아는 테슬라차주 술먹고 자율켜고가던데 존나보기싫거든솔직히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뇌가출했어요 작성시간26.06.21 당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kcjxusjam 작성시간26.06.21 ㅇㅇ신고하면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ilentIllusion 작성시간26.06.20 근데 그럼 지금 우리나라에서 테슬라 자율주행하는거는 뭐야? 그것도 완전 자율은 아닌건가 전방 계속 주시해야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goyounjung 작성시간26.06.21 본문에 있음 S X 사이버트럭은 된다고 한미FTA 때문에 자율주행이래도 전방 주시는 다 해야 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