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163076
바로 재벌집 막내아들 / 신입사원 강회장 원작자인 산경
물론 이러면 또 재벌집 결말 망했던데 어쩌고 하겠지만 읽으면 존나 납득할 것임
각색으로 뭘 득을 봤냐?
여캐 사용을 존나 득봄....................
일단 산경 작가의 작품들은 ㅈㄴ 남성향인데, 이게 ㅍㅋ남 남성향이 아니라 개저소설 남성향임 뭔말알?
존나 옛날st 여혐을 담고 있는 작품들이라는거..... 작가 자체가 나이가 좀 있음
뭐 일단 남주 진도준....이 순양가 막내손주 빙의하기전의 '윤현우'
원작에서는 결혼도 했지만 가정주부 마누라가 돈만 보고 있는 것을 존나 푸념하며 성매수하는 묘사도 있는 흔한 개저씨임
재벌집 원작 자체도 여혐적인 묘사 많고, 논란돼서 수정을 몇번 거칠 정도로 문제적인 내용도 많았음
여주 서민영도
드라마 방영할때 럽라 호불호가 갈리는 바람에 툭하면 '원작 여주가 낫다'는 소리 나왔는데
찐으로 원작 읽어본 여덕들은 그 멘트에 개발작함
왜냐? 원작은 여주가 아니라 그냥 '남주 아내'의 비중인 조조조조연이고
판사임에도 아침밥 타령을 들어야 하는 캐릭터이며
그냥 남주 정상성 획득을 위해 대충 와이프롤로 옆에 붙여준 캐릭터임
막말로 원작 여주 성격 무덤덤한건 그냥 비중도 없고 개성을 안 넣어서 그런 느낌일 정도....
심지어 원작에서는 속에 아저씨인 상태로 스무살짜리 생으로 꼬시는건데
드라마는 그나마 회귀 전 초반 둘 다 40대일때 안면이 있다는 각색을 넣어서 좀 덜 크리피하게 순화도 시켜준거
여주랑 비교급으로 계속 언급되던 모현민?
당연히 드라마 오리지널캐임ㅋㅋㅋ
원작에서 사촌형수는 이름도 다르고 그냥 좀 앵앵대다가 시아버지한테 갈!! 당하고 바로 깨갱해서 잡혀사는 비중없는 캐릭터임
조연여캐들 좋았던거? 그거 다 드라마 작가가 쓴거다............
방영중인 신입사원 강회장은 어떤가?
빌런 롤이고
강회장의 배은망덕한 쌍둥이 중 여자인 강재경
원작에선 당연히 남캐임
럽라...ㅎ 원작에서는 젊남 몸에 들어간 늙크크 회장이
그냥 젊남 몸에서 젊은 여자랑 결혼함ㅋㅋㅋ
드라마는 그없
드라마 여주는 드라마 오리지널 캐릭터임
강회장의 막내딸 강방글
싹수노란 쌍둥이들에게서 지키려고 멀리 유학보내서 서먹하던 후처 딸인데 부녀가 힘 합치는 스토리
강회장 멜로라인은 어디냐?
방글이 엄마인 조선희 여사님....
젊은 몸에 들어간 회장이 자꾸 멀리서 보면서 멜로눈깔 발동시킴ㅋㅋㅋ
라이벌 대기업의 딸이자 쌍둥이 중 남자인 진구 와이프 '나은세' 전무로 등장하는 이서안 배우까지
6화 엔딩엔 강재경, 조선희, 나은세, 강방글까지 여자들끼리 기업 정치싸움하며 판 흔드는 전개가 나왔는데
당연히 드라마의 혼신의 힘을 다한 오리지널 전개....
강회장 여캐들 드라마에서 잘 썼단 생각 하다가 문득 재벌집까지 원작 ㅈㄴ 쉰내나는데 드라마에서 여캐 심폐소생 ㅈㄴ 열심히 한다는 생각 들어서 써봄
원작은 절대 추천안함ㅎ...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겉절이 작성시간 26.06.20 아그래서 강회장 드라마한다고했을때 욕하던거구나ㅋㅋㅋ 드라마각색 잘되서 진짜다행이다...배우들 이미지 나락갈뻔
-
작성자이 역은 전통차와 생강차 사이가 넓 작성시간 26.06.20 오 이러쿵저러쿵 나오네!!!!!!
-
작성자RVgf 작성시간 26.06.20 여캐사용 괜찮아서 잘보고있는데 각색된거였구나
-
작성자뜨거운카레는위험해 작성시간 26.06.20 오 역시 그렇구나
-
작성자뭐든해냅 작성시간 26.06.20 재벌집 여캐사용 좋아서 오 하면서봤는데 오리지날이엇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