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한국 가는 친구들 공항에서 다 이런 말 함

작성자cold brew|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5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송월타올 작성시간26.06.20 중화권 다녀와도 우울해… 중화권은 그래도 배 나와도 독기 얍삽함 이런게 덜하거든? 하 한남들은 아….
  • 작성자 베이비 그로구 작성시간26.06.20 기운?이 남다름
    표독스러움,얌체,못생김,키작음,냄새남,안경 그 모든게 혐오스러움..
  • 작성자 레ㄷ라잇스탑사인넌어때날믿니 작성시간26.06.20 한남 못생긴 것들이 매너도 ㅈ같아ㅠㅠ
  • 작성자 Palm Tree 작성시간26.06.20 대가리 엄청 큰데 안경 버무리고 배 나와서 이상한 길이의 스튜핏 티셔츠 입고 반바지에 극혐 살찐 털다리 진짜… 으
  • 작성자 산전수전공중전 작성시간26.06.20 아 이거진짜임
  • 작성자 횡성토마토 작성시간26.06.20 외국 도착을 캐리어 들어주는 매너로 체감하고 도착해서 그 누구도 내 캐리어를 들어주지 않을 때 한국을 느껴 ㅠㅠㅋ
  • 작성자 야망뱁새 작성시간26.06.20 진심 한국남자들 너무 생긴것도 역겨운데 여자들한테 표독스러워
    귀국행 비행기 옆자리 한남이었는데 표독스럽게 내 밥 스틸해가려 하드라 아직 한국땅도 안 밟았는데 벌써부터 한남한테 당해서 개빡쳤어
  • 작성자 리바이병장 작성시간26.06.20 진짜 못생긴건 기본에 매너도 없고 ㅋㅋㅋ
  • 작성자 낙화칠자 작성시간26.06.20 나 이거 진짜 뭘까 싶음. 솔직히 이목구비 난장판이나 못생김 자체는 중국 홍콩도 만만치 않은데 걍 웃김 ㅠ 근데 비행기 줄 서 있는 한국남자들의 못생김은 나에게 불쾌감과 분노 그리고 절망감을 줌… 뭘까
  • 작성자 둥둥똻 작성시간26.06.20 나보다 하찮은 존재 대충 배려하기 대 하찮은 노비 주제에 감히
  • 작성자 리사심슨! 작성시간26.06.20 오늘 귀국했는데 진짜 한국남자들 공항에서 개센척함 입에 걸레를 물었나 말끝마다 개 크게 욕하고..하 진짜 불쾌했음
  • 작성자 조폭고라니 작성시간26.06.23 ㄹㅇ 걍 다름 외국벌레 크기가 다르듯 한국남자는 걍 보기만 해도 우욱ㄱ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