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가는 친구들 공항에서 다 이런 말 함 작성자cold brew|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5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송월타올 작성시간26.06.20 중화권 다녀와도 우울해… 중화권은 그래도 배 나와도 독기 얍삽함 이런게 덜하거든? 하 한남들은 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이비 그로구 작성시간26.06.20 기운?이 남다름 표독스러움,얌체,못생김,키작음,냄새남,안경 그 모든게 혐오스러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ㄷ라잇스탑사인넌어때날믿니 작성시간26.06.20 한남 못생긴 것들이 매너도 ㅈ같아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alm Tree 작성시간26.06.20 대가리 엄청 큰데 안경 버무리고 배 나와서 이상한 길이의 스튜핏 티셔츠 입고 반바지에 극혐 살찐 털다리 진짜… 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전수전공중전 작성시간26.06.20 아 이거진짜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횡성토마토 작성시간26.06.20 외국 도착을 캐리어 들어주는 매너로 체감하고 도착해서 그 누구도 내 캐리어를 들어주지 않을 때 한국을 느껴 ㅠㅠ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망뱁새 작성시간26.06.20 진심 한국남자들 너무 생긴것도 역겨운데 여자들한테 표독스러워귀국행 비행기 옆자리 한남이었는데 표독스럽게 내 밥 스틸해가려 하드라 아직 한국땅도 안 밟았는데 벌써부터 한남한테 당해서 개빡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바이병장 작성시간26.06.20 진짜 못생긴건 기본에 매너도 없고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낙화칠자 작성시간26.06.20 나 이거 진짜 뭘까 싶음. 솔직히 이목구비 난장판이나 못생김 자체는 중국 홍콩도 만만치 않은데 걍 웃김 ㅠ 근데 비행기 줄 서 있는 한국남자들의 못생김은 나에게 불쾌감과 분노 그리고 절망감을 줌… 뭘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둥둥똻 작성시간26.06.20 나보다 하찮은 존재 대충 배려하기 대 하찮은 노비 주제에 감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사심슨! 작성시간26.06.20 오늘 귀국했는데 진짜 한국남자들 공항에서 개센척함 입에 걸레를 물었나 말끝마다 개 크게 욕하고..하 진짜 불쾌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폭고라니 작성시간26.06.23 ㄹㅇ 걍 다름 외국벌레 크기가 다르듯 한국남자는 걍 보기만 해도 우욱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