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한국인이 가장 이민을 많이 가는 국가

작성자흥미돋는글|작성시간26.06.20|조회수15,264 목록 댓글 25

출처: 여성시대 흥미돋는글





오 처음알게됨

한국인이 독일에 가장 많이 이민 갔구만?
왜?

나도 궁금
44개나 되는 나라가 있는데
왜?
?

한국에서 일하던 포지션 살릴 수 있음
ㅇㅎ
살릴 수 있는 사람이 가는구나....? ㅠ

한국인들 치안 중요시하는디....

ㅇㅇ 구라아님?


그렇다고함 그리고 여행 출발


이사람 파리에서 강도한테 소매치기 말고 ㄹㅇ 뒤질뻔했는데
뭐....거기보단 안 위험하다고 함

약쟁이들이랑 안 엮이면 괜춘하다고 함

어제 밤에 도착해서 길거리 약쟁이 천국이었는데 싹 사라지긴 함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 사는곳 같지 않다고
사람이 별로 없다고 함ㅎ

이러 저러한 이유때문에 한국인들이 많이 이민갔다고 유추해봄
원글에 추천순 댓글 하나
이런 이유도 포함될듯~~~~

그리고 자 프랑크프루트가 대기업이 많이 모여있어서 그런지
독일 내에사도 연봉 1,2위 지역이라고 함
64,000유로정도 된다고 함. (중위값)

우리 나라가 외식물가가 저렴하고 마트 물가가 조금 비싼데
독일경우에는 마트가 저렴하고 고기,우유,계란 이런것들이 저렴하고 외식물가가 어나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스라떼한잔이요 | 작성시간 26.06.20 독일어가 최대관문임 독일어가 제일 어려워.. 영어만 해도 살수 있는 시기는 이미 지났고 심지어 전엔 독일어 b1만해도 그래도 취직할수있었는데 이젠 c1까지는 해야해.
  • 작성자매일유산균꼭먹어 | 작성시간 26.06.20 프랑크푸르트에 한국인들 졸 많이 삼ㅋㅋ 혼자보다는 가족이민으로 많이 가는듯 단점도 많은데 유럽에서는 가장 ㄱㅊ하대
  • 작성자Emila | 작성시간 26.06.20 의료는 어떤가 궁금...
  • 작성자8도비빔면 | 작성시간 26.06.20 프랑크푸르트 출장가서 한국인 가이드?분이 하시던 얘기랑 똑같다 가족들이랑 왔는데 만족하신다더라고 프랑크푸르트에 한국 기업도 많고 박람회 같은거도 많고 해서 대부분 한국기업 관련일 하면서 먹고 산다고 하더라 나는 너무 심심해서 못살거 같았어 ㅋㅋ 일요일에 쇼핑몰도 다 닫아서 갈데가 없어 ㅋㅋㅋ 그래서 싱글은 다 돌아간대 ㅋㅋ
  • 작성자곰브리치야 내 이름 적어둬라 | 작성시간 26.06.20 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