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교육청 찾아가서 오래된 폐교를 빌린 어느 블로거

작성자흥미돋는글|작성시간26.06.20|조회수125,561 목록 댓글 404

출처: https://blog.naver.com/professionaldog/221841135680
 
 
 

 
 

짤처럼 저렇게 쉽게 되진 않고
 

  • 1차 퀘스트 : 사업계획서 승인받기

  • 2차 퀘스트 : 눈치 게임 입찰 경쟁


…과정을 거쳐서
프로개는 폐교의 성주가 되었습니다.
 
 
라고 블로그 첫 글이 시작됨.
 
 

 


+))))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professionaldog&logNo=221741207894&navType=by


이 글쓴이가 식물고수가 된 서사가 윗 글에 있습니다. 흥미로워서 추가



+++))오늘 로또번호 보너스번호 맞추는 사람 커피나무 씨앗 나눔 진행했는데 진짜 글쓴이가 예상했던 번호인 31번나옴...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뭐든이뤄낼올해 | 작성시간 26.06.25 저분 진짜 웃김 ㅋㅋㅋㅋㅋㅋ 수박중에 망고수박 최초 재배해서 판 사람임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핵건 | 작성시간 26.06.25 윗댓처럼 진짜 동화같네 글 보는데 힐링되고 재밌다 ㅠㅠ
  • 작성자아짜라가 | 작성시간 26.06.26 ㅡ바나나부터 구라인줄알았능데ㅜㅜㅜㅜㅜ 아니라니 대박
  • 작성자눕고싶음 | 작성시간 26.06.26 왜 눈물날것같지
  • 작성자악동악동악동 | 작성시간 26.06.28 new 멋있다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