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안에 에 , 바깥 애 이거 경상도만 써요??????

작성자흥미돋는글|작성시간26.06.20|조회수22,698 목록 댓글 93

출처: 여성시대 흥미돋는글

 

 

아무생각없이 ㅔ ㅐ 구분할때

바깥애가 아이인지 어이인지 갑자기 혼란이 와서 검색해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희찬 | 작성시간 26.06.20 사투리라고요..? 책 한 바닥 이후로 신선한 충격...
  • 작성자부자되고싶다구 | 작성시간 26.06.20 헐 첨들었어 ㅋㅋ 아이 어이 라고만 썼음ㅋㅋ
  • 작성자독고양이 | 작성시간 26.06.20 본문에서도 뭐가 바깥인지 의견이 다른데 ㅋㅋㅋㅋㅋㅋ 지방인이라 들어오는 봤음
  • 작성자따끈고양이 | 작성시간 26.06.21 헐... 경상도만 쓰는거였어??? 또 하나 알아가네....
  • 작성자하ㅐㅂ고파 | 작성시간 26.06.21 와 씨 재훈이 얘기 나올때까지 뭔말인지 계속 못알아들었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