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경찰대 후배라고 이래도 돼?

작성자달방아콩콩해|작성시간26.06.20|조회수9,700 목록 댓글 9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52/0002368458?sid=102




3줄요약
- 경찰대 출신 변호사가 음주운전
- 현직 경찰: 블박 없애고 어차피 증명 안되니까 무조건 대리기사 탓해라
- 검찰이 수사해서 둘다 잡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원서를 읽자 | 작성시간 26.06.20 그래서 대리기사가 그랬다고 진술 안하고 자동차기 오토홀드중에 스스로 움직였다고 했나봐
  • 답댓글 작성자삐리리빠삐뽀 | 작성시간 26.06.20 원서를 읽자 응 그건 봤는데
    수사할때 증거가 없는데 왜 저렇게 하라고 시킨건지 궁금해서!
  • 작성자에히라디야 | 작성시간 26.06.20 이제 검찰이 저렇게 수사도 못하는데 ㅜㅜㅋㅋ
  • 작성자퀸아망 | 작성시간 26.06.20 아 정청래 개오바여 진짜
  • 작성자gpqpej | 작성시간 26.06.20 검찰 해체 진심 개노답 썩은거 보면 경찰>>>>>>검찰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