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잉 나 영국 교환학생 갔다와서 평생 헌혈 모대 -> 이제 해도 됨ㅇㅇ

작성자뚱쭝한 고양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10,025 목록 댓글 7

출처: https://www.mohw.go.kr/board.es?mid=a10503010200&bid=0027&act=view&list_no=1484869&tag=&nPage=1

 

 

 

 

 

★☆★☆★요약 여기ㅇ요 🙋🙋🙋🙋🙋

 

1980년~1996년까지 3개월 이상 영국에 있었던 사람
1980년~2001년까지 5년 이상 프랑스, 아일랜드에 있었던 사람
1980년 이후 영국, 프랑스, 아일랜드에서 수혈받은 적 있는 사람

이 세 경우만 아니면 이제 헌혈 쌉가능~~~~~

(1n년만에 다시 헌혈 가능해져서 기쁜 상태임 💃🕺🎶)

 

 

문제시 젠틀하게 속삭여주시궛어요

(언론기사는 뉴데인데... 보도자료는 뉴데인지 흥미돋인지 기타인지 모르겟어서 일단 흥미돋으로 올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한남우웩 | 작성시간 26.06.20 빛나는 은하수 헤엄치기 이소티논은 몇년전 제한이 읎어서. 있나?? 다시 볼게!!
  • 작성자힉히힉 | 작성시간 26.06.20 오예 나도 이제 가능
  • 작성자치폴레스테이크피자 | 작성시간 26.06.20 나도 이제 헌혈할수있네
  • 답댓글 작성자치폴레스테이크피자 | 작성시간 26.06.20 작년 3월부터면 꽤 됐는데 몰랐네!! 고마워 알게해줘서
  • 작성자유럽가보고싶다아아아아 | 작성시간 26.06.21 이소티논복욕하면 한달인가 세달못했던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