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리센느 원이채널 다음주 치바편 예고

작성자공공기관|작성시간26.06.20|조회수68,872 목록 댓글 676

출처: https://m.cafe.daum.net/ssaumjil/LnOm/3339930?svc=popular



독립영화 아니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양이가세상에서제일로 | 작성시간 26.06.22 적당히 검열하자구ㅠ 나도 왜색 싫어하지만 계속 그러는것도 아니고... 떳을때 컨셉살리는건 감안해야지 뭐.. 리센느 화이팅
  • 작성자강헴주인 | 작성시간 26.06.22 색감좋다
  • 작성자앓리오옳리오 | 작성시간 26.06.22 애초에 뜬게 갸루 컨셉으로 개느닷없이 ^거제야호^를 외쳐서 뜬 애들인데 뭐 한복입고 경주만 가야하나... 인기 얻을라면 이것저것 해야지 어쩔거야 일본인남돌이 더 싫음^^
  • 작성자고양이가 뇨옹 | 작성시간 26.06.23 보기싫으면 그냥 안보고 넘어가면되지 남돌글에는 하나도 안쓰면서 여돌들한테만 댓글남기는거 여시다움....
  • 작성자삥삥이라부르지도말어 | 작성시간 26.06.24 귀여워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