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검찰, 한동훈 검사장 무혐의…“22개월간 아이폰 못 풀어”

작성자답답얌전|작성시간26.06.20|조회수2,787 목록 댓글 19

출처 : https://m.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1037848.html

‘채널A’ 취재원 강요미수 수사 2년 만에
제보자X는 명예훼손 혐의 불구속 기소

<채널에이(A)> 기자의 ‘취재원 강요미수’ 사건을 수사해 온 검찰이 이 사건에 연루된 한동훈 사법연수원 부원장(검사장)을 6일 불기소 처분했다. 지난 4일 수사팀이 이정수 서울중앙지검장에게 무혐의 처분하겠다고 보고한 지 이틀 만이다. 검찰은 “증거가 없어 무혐의 처분한다”면서 한 검사장의 아이폰 비밀번호를 22개월간 풀지 못한 이유 등을 이례적으로 자세히 설명했다. 피의자 족쇄를 벗은 한 검사장은 윤석열 정부에서 서울중앙지검장 등 요직을 맡을 가능성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녹차라떼엥 | 작성시간 26.06.20 엥..
    아는 사람..아이폰 비번 까먹어서 어디 업체가서 풀고 오던데..이건 왜 가능한겨...??
  • 작성자뮤뮤ㅁ | 작성시간 26.06.20 ㅈㄹ하네...ㅋㅋㅋ
  • 작성자귀여운뽀가세상을구한다 | 작성시간 26.06.20 무능 그자체 저런걸 뽑다니 으휴
  • 작성자AirPods | 작성시간 26.06.20 ?죽은것도 아니고 왜못푸는데
  • 작성자나무필요 | 작성시간 26.06.20 ㅋㅋ이게 가능한거였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