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검체검사·MRI 건강보험 수가 줄인다…"연간 2조원 절감"

작성자귀여운덕수|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3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냥냐리냥나 작성시간26.06.20 최근 탈모약이슈보니 기가차네
  • 작성자 하브브 ㄱㅂㅈㄱ 작성시간26.06.20 이게 도대체 뭐가 문제라는거지 과잉진료 과잉처방 잡는건데 ???
    병원수익 줄이고 나랏돈 2조 아낀다는 말 아니야?????
    탈모는 탈모고 잡을건 잡아야지
  • 작성자 우럭키행복 작성시간26.06.20 표를 위한거지
    탈모수가 훨씬 많으니까 ㅋㅋ
  • 작성자 도세빈 작성시간26.06.20 기사 읽고 화내는 건데 왜 안 읽고 화내는 줄 알지....ㅋㅋㅋㅋㅋ 필수의료 돈 뺏어서 다른 필수의료에 돈 주겠다는 건데 이게 무슨 땅따먹기도 아니고 말 그대로 조삼모사 그 자체 아니야? 중환자일수록 ct/mri 반복적으로 찍어야 하는데 검사비 100원 써서 110원 수익 나는 걸로 줄이는 대신에 다른 처치시술 비용 돈 더 주겠다는 건데 솔직히 눈속임으로밖에 안 느껴짐 이렇게 없는 살림에 쥐어짜내서 돈 마련하면서 탈모는 또 건보 돈 쓰겠다는 것도 어불성설이고
  • 답댓글 작성자 귀여운덕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ㄴㅁㅇ ㅋㅋㅋ
    아니 그래서 아낀돈은 아낀돈이고 탈모에도 건보 몇조들이겠다는데
    그걸 어케 따로보라는건지 댓글 이해가 안감
  • 작성자 그로구와구로구 작성시간26.06.20 Mri나 CT 비용 아껴서 소아 모자 응급 중증에 쓰인다네 흠 그냥 탈모 취소하고 저것도 시행하고 하면 필요한 곳에 더 많이 쓰일거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 나는동생 작성시간26.06.20 그러게 mri ct찍는 사람들은 응급 중증환자 없냐고요.. 아파서 그거 찍고 큰 병 발견도하는데 걍 죽으란 소린가~~
  • 작성자 킴 카사디안 작성시간26.06.20 이거 외에도 도수치료 체외충격파도 횟수제한 건드리고 있는데 이런거는 진짜 아파서 필요해서 받는 사람들인데 이런거나 건드리고 탈모같은거 지원해준다하니까 당연히 욕 나오지 ㅅㅂㅋㅋ
    탈모는 탈모고 잡을 건 잡아야한다니 그냥 탈모 지원부터 먼저 철회하고 그 다음에 다른걸 잡는게 맞으세요
  • 작성자 엿싀 작성시간26.06.20 탈모할돈은 괜찮고 저건 줄이고??ㅋㅋㅋㅋ장난하냐,,,
  • 작성자 봄 반 여름 반 작성시간26.06.20 탈모에 돈쓰지 마라 진짜 욕나와
  • 작성자 박유호 작성시간26.06.20 입원, 진찰 이런 건 원가에 못 미치는 수준인데 기계로 하는 검사 수익이 평균 190%였다니까 지역, 필수의료 중심으로 균형있게 분배해서 뜻대로 되면 좋긴 하겠는데 탈모가 진짜 굳이? 정해진 파이 안에서 균형을 맞춰서 질을 높일 거면 탈모도 안 하는 게 낫지 않나? 아님 탈모에 쓸 돈을 더 써서 파이를 키우든지
  • 작성자 Is that you? 작성시간26.06.20 그니까 이렇게 돈이 한정돼있기 때문에 여기쓰고 저기쓰고 줄이고 나눠쓰고 해야하는 마당에 쓸곳 천지 냅두고 5조를 탈모에 쓰겠다니까 들고일어나지
  • 작성자 뽀로뽀로미 작성시간26.06.20 기사 안읽은게 아니라 탈모에 집착하는 정부가 시류 안읽는거..
  • 작성자 얼음별대탐험 작성시간26.06.20 미쳤나 탈모는 왜해주냐 머리빠진다고 육체적으로 아프길해 죽길해 지랄하네진짜
  • 작성자 헤어나와야 작성시간26.06.20 탈모보다 저언 중병스캔힐스있는거에 더 지원래주는게 맞지않나 어쩌다 탈모따위에 맞추게됨거야 누가 염병해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